JUST FOR THE RECORD
by funnybunny
SMAPxSMAP 니시지마 히데토시




정말 이번 여행에 좀 더 덧붙일 것이 없나 찾아보았을 때에 대부분의 공연 영화 무대가
전부 1-2주 차로 엇갈리는 느낌이 들어 뭔가 아쉬웠는데 이 영화 개봉일도 그렇긴 하네.

캐스팅은 봤었는데 정작 마키 요코상 빼고 이렇게 홍보로 나와주실 줄은 몰랐던거지.
간만에 토모코상이 나오는 스마스마를 보다가 다음주 예고편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.






이렇게 데뷔 영화 장면도 덤으로 볼 수 있었네. 후지타 마코토상이라니 아련하다.






스마스마 나오면서 이 드라마를 언급하지 않을 수는 없었을 것인데 정말 20년만이니
아련하기도 하고 쑥스럽기도 하고 그러신가보다. 나름 비밀 있는 중요 인물이셨죠.






얼마전 츠츠이상과 연락이 닿아 만나기로 하셨다고 하자 아스나로회 재결성 멘트가
나오면서 키무라상까지 다 같이 집결하겠냐고 하는 질문이 나오는 흐름이 되었어.
안쥬와 히카리짱도 같이 불러서 - 하시는데 참 풋풋했던 시절 같이 했던 멤버의 화합의
자리란 여러가지로 쑥스러우면서도 기분 좋은 자리일 거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.

별로 만나지 못하고 다른 길을 걷고 있지만 아직 다 방송일 하고 계시니 말이지.






음악 방송 갔을 때 누군가 건너편에서 탓군이라고 불러서 놀라며 돌아보자 안쥬상이 서 계셨다고.
이 연배의 키무라군한테 그렇게 부를 사람이 거의 없긴 하지. 그러자 나는 닛시라고 불렸다는 니시
지마상 말에 좌중 폭소. 안쥬상의 낭랑하게 업 된 - 딱 기분 좋을 정도의 톤의 울림이 귀에 선하네.




2015.04.27 방송




+ 딸기밤 극장판 때 유코상과 같이 방송 많이 나와주셔서 이게 왠 풍년이냐였는데 오오사와
상에 이어 니시지마상도 이렇게 스마스마 첫 걸음까지 해주시다니 팬으로서는 감사할 따름.

다른 방송에서도 한 번 정도 더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도 되나요? 그런걸까요? 이왕이면
마키 요코상과의 투 샷도 한 번 보고 싶네요. 영화나 드라마 공동출연도 많아지셨는데.























by funnybunny | 2015/05/03 14:34 | 바보상자 | 트랙백 | 덧글(2)
트랙백 주소 : http://funnybunny.egloos.com/tb/6064040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피아 at 2015/05/03 19:52
세상에!!!! 니시지마 상의 스마스마 방문이라뇨!!!

그동안 스마스마 거의 못챙겨봤는데 오랜만에 봐야겠네요...ㅎㅎ
Commented by funnybunny at 2015/05/03 23:38
저도 좀 뜸하다가 몇 달 전부터 스리슬쩍 다시 손대기 시작했는데 게스트 예고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. 다녀와서 챙겨보느라 좀 늦어졌지만 스마스마에서 뵙게 될 줄이야 싶은 마음. 어서 보셔요.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카테고리
라이프로그
메모장
마이 붐 ♪

.

체크체크

.



꼬리표 분류

포토로그


최근 등록된 덧글
안녕하세요. 저도 주류는 아니라..
by funnybunny at 06/24
아..너무늦은 덧글인데요.. 저..
by 닉넴은 어려워 at 06/24
레드도 있고 블루도 있고 화이트도..
by funnybunny at 05/03
저도 좀 뜸하다가 몇 달 전부터 스..
by funnybunny at 05/03
여기 많이 들어본 곳인데 아무래도..
by 피아 at 05/03
세상에!!!! 니시지마 상의 스마스마..
by 피아 at 05/03
패왕별희는 보면 마음 아픈 얼굴 밖..
by funnybunny at 04/06
original skin by 카니
rss

skin by funnybunny